한국화 색칠공부의 재료와 재료는 화실에서 준비하겠습니다!

어른들… 어른들의 취미 미술 공간 ‘화실리’ 정서원 풍경입니다. 한국화 중 조선의 자유분방한 그림의 민화를 중심으로 취미 강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화 취미미술화실 ‘화실리’ 서원은 울산 신정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울산시청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시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청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울산시청 앞마당 공원에는 수련도 활짝 피어 있습니다.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잉어들도 살고 있습니다^^ 한국화에서 잉어 그림을 많이 그립니다. 잉어는 합격, 승진, 풍요 등을 상징합니다. 아이방 그림이면 됩니다.

한국화는 지필묵으로 그린 전통 미술 장르로 우리의 멋과 영혼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민화에는 많은 복과 긴 삶을 염원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난해하고 어려운 요즘 현대미술과는 대조적입니다.취미미술화실 퍼실리에서는 모든 그림 재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틀리에 오실때 준비물이 없어요!!!붓과 물감, 접시 등 기본 재료는 화실에서 제공하며 함께 사용합니다. 이런 화실은 없습니다^^울산에 위치한 화실리정서원은 학원급 규모의 넓은 공간에 오로지 어른들을 위한 취미미술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아틀리에에서 직접 맞춘 그림을 그리기 좋은 사이즈의 원목 테이블에서 좋은 그림을 많이 그려보세요!그림은 색의 배합이 중요합니다. 퍼실리(ファシリでは陶磁器)에서는 도자기 백자 접시를 선호합니다. 한국 식당에서도 볼 수 없는 도자기 접시입니다^^ 적당한 접시의 크기와 기울기를 찾기 위해 동대문 기시장에서 사온 것입니다. 필방이신 분들도 그림을 그려봐야 좋은 재료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시원한 아틀리에에서 올 여름을 함께 보낼까요?한국화 그림에 몰두하다 보면 걱정이 줄어들기도 합니다. 잡생각이 해소되기도 하고요.드라마, 영화, K-POP 등의 세계적 유행으로 한국의 여러 문화도 덩달아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전통 미술 장르인 한국화도 자연스럽게 세계적인 관심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준비해놔야겠죠? 단순히 지필묵의 한국화 물감을 사용한다고 해서 진정한 한국화는 아니거든요. 한국의 감성 정신이 담긴 진정성 있는 그림이 한국화되지 않을까요?한국화의 재료인 지필묵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한국화 물감이 가진 속성과 장점을 충분히 알고 화폭에 표현되었을 때 우리만의 감성이 제대로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어려운 먹이나 한국화의 분상물감으로 굳이 서양화 같은 그림을 그릴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 시도는 의미가 없지 않지만 동서양의 문화가 교류된 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고 물리적 융합 실험은 이미 많이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한국화,동양화,서양화가갖고있는나름의장점을충분히이해하고각자의장점을살려나가는것이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퍼실리의 취미 강좌도 수강 회원분들과 소통하며 한국화 그림이 가진 장점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2023년 여름 화실리.취미미술화실 퍼실리 풍경취미미술화실 퍼실리 풍경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