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당 건강] 건강기능식품마케팅전략수립_2차_이보원강사
이번에는 정근당건강 1차에 이어 2차 마케팅 전략 콘텐츠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같은 콘텐츠지만 다른 학습자들과 함께 큰 콘텐츠 안에서 작은 디테일의 차이를 만들어가는 과정은 역시 재미있습니다 같은 콘텐츠지만 학습자들의 질문과 이해도, 그리고 그때 생각나는 다른 Case Study들과 전략 등을 섞어가며 2차 과정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큰 프레임의 리뷰는 1차와 동일합니다. * 정근당사 건강마케팅 전략수립과정 1차 리뷰 https://blog.naver.com/rokapo/223176657269
정근당건강_마케팅전략수립및활용_건강기능식품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전략프레임사례스터디_이보원강사정근당건강_마케팅전략수립및활용_건강기능식품마케팅사례분석,마케팅전략프레임사례스터디_…blog.naver.com
정근당 건강식품 마케팅 전략 수립 강의 콘텐츠 _ 이보원 강사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이해와 적용_(사례, 게임):내가 CEO였다면 어떻게 마케팅 할까?·트랜드 변화의 마케팅 성공/실패 Case Study·시장 탐사에 의한 Business Structure&Strategy구축_(실습):거시 환경 분석(PESTEL:지원 산업의 환경 분석에 의한 산업 이해)→ 건강 식품 카테고리 거시 환경 분석 Case Study:산업 구조 분석(5Force분석 지원 기업의 산업 구조 분석에 따른 이해)→ 산업에 대한 Story Telling·3C분석:마케팅 key player, Company, Competitor SWOT분석:내부 자원&외부 환경을 활용한 기업 전략을 작성한 기업 전략&Strategy Story Telling):전략 스토리텔링(자사 분석과 전략을 이야기로 풀다)·STP(시장 세분화 전략):STP실패와 성공 사례-동영상 사례와 실습 → 건강 식품 카테고리 경쟁사 대비 Positing분석 Case Study·블루 오션 전략 캔버스 활용 4P전략 수립, 상품 기획 실패와 성공 사례:신상품 기획 실습(Product&Promotion집중)by뷰 세일 스라보이보우오은프로*강의 문의 T.010-3067-5001M. [email protected]★ 뷰 세ー루스라보이보우오은 B마케팅 과정/blog.naver.com/rokapo/222971144114
23년 뷰세일즈랩B2B영업/마케팅교육과정_이보원프로23년 뷰세일즈랩B2B영업/마케팅교육과정_이보원프로코로나19가 끝나고 영업과마케팅비…blog.naver.com
★뷰세일즈랩 이보원 업무력&리더십과정 커리큘럼 https://blog.naver.com/rokapo/222971112552
23년 리더십/업무력향상 교육과정_뷰세일슬라보이보원 프로 23년 리더십/업무력향상 교육과정_뷰세일즈랩 이보원 프로리더십향상 교육과정 ★공식풀기조 … blog.naver.com
★ 이보원 프로 강사 소개 https://blog.naver.com/rokapo/222608051508
★ 뷰세일즈랩 소개 _ 이보원 프로_B2B 영업마케팅강사 뷰세일즈랩 : Beau (뷰) Sales (영업, 비즈니스) Lab (연구) 프로 (전문가) 뷰 : Beau _ 기업에서 고객님과… blog.naver.com★ 뷰세일즈랩 소개 _ 이보원 프로_B2B 영업마케팅강사 뷰세일즈랩 : Beau (뷰) Sales (영업, 비즈니스) Lab (연구) 프로 (전문가) 뷰 : Beau _ 기업에서 고객님과… blog.naver.com★ 뷰세일즈랩 소개 _ 이보원 프로_B2B 영업마케팅강사 뷰세일즈랩 : Beau (뷰) Sales (영업, 비즈니스) Lab (연구) 프로 (전문가) 뷰 : Beau _ 기업에서 고객님과…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