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연수가격 내에서 돈을 지불하는 연수 10시간 리뷰

자동차 연수가격 내에서 돈을 지불하는 연수 10시간 리뷰자동차 연수가격 내에서 돈을 지불하는 연수 10시간 리뷰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제가 최근에 경험한 운전 연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업체를 통해 10시간 도로연수 수업을 들은 내용입니다 아주 실력 있는 베테랑 강사에게 잘 받아서 혼자 주행할 정도로 실력을 높일 수 있었어요. 가격비교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연수업체를 막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제 경우는 면허를 20세로 바로 잡아 두었으니 올해로 10년째가 되었네요… 그렇긴열어 놓고 당장 쓰지 않고 장롱의 상태에서 자게 뒀습니다. 그런데 면허를 갱신하면서 10년간 운전을 하지 않은 것에 새삼 놀랐습니다.지금은 다 잊고 엑셀이 왜 브레이크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그렇긴 정말 아무것도 모른다(직장 동료 중에 자기로 출퇴근하는 분들이 있지만 매우 편하다고 말하고 매번 하더라구요.제가 사용하는 교통비를 따지고 보면 멀지 않은 거리라서 기름값이 유지비를 가해도 그렇게 큰 차이는 없다고 생각하고… 그렇긴 나도 올해는 꼭 도로 연수를 받고 좀 편하게 다니겠다고 결심했습니다!처음 한 것은 인터넷으로 알아보는 것이었습니다!”도로 연수”를 검색하고 보니 의외로 글이 상당히 많았답니다.일단 몇군데 마음에 드는 곳을 고르고 상담을 받아 봤어요.그 가운데 피드백도 너무 빨라서 꼼꼼하게 제 상태를 체크하고 주는 곳이 있어 신뢰가 두었고, 거기에 선택했어요!홈페이지에서 가격이나 커리큘럼 등을 자세히 안내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에서 가격이나 커리큘럼 등을 자세히 안내할 수 있습니다!가입까지의 과정, 카카오톡이나 홈페이지 또는 직접 전화를 걸어 기본적인 사항을 접수하면 상담원에게 연락이 옵니다. 그때 요청사항이나 원하는 차량, 지역, 날짜 등을 말씀해 주시면 신청은 끝나고 선생님이 배정됩니다. 선생님과 세부사항을 조율해주세요.(참고로 예약금을 지불해주세요.) 또는 선결제를 요구하시면 그대로 끊으시면 됩니다.)선생님과 일정을 조율할 때 시간이 안 맞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다른 선생님과 다시 매칭해주니 참고하세요!대부분 원하는 일정대로 맞춰주신다고 하니 걱정없이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처음 매칭을 받은 선생님과 끝까지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일정에 대해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도로 연수 코스를 미리 정할 수도 있어요!강사님께 말씀드리면 코스를 미리 정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집에서 회사로 갔다가 다시 집으로.너무 먼 곳만 아니면 거의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연수 가격은 기본 10시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자신의 차로 받을 수도 있고, 회사의 차를 대여받을 수도 있습니다. 렌트의 경우 승용차는 32만원, SUV 차량은 34만원입니다.차는 29만원이지만 차와 상관없이 같은 가격이고, 주유비와 보험은 별개이니 참고해주세요!자차의 경우, 보험은 자기 보험이 들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렌터카는 모두 보험에 들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강습 중 접촉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수강생이 부담하는 금액은 제로!! (26세 미만은 할증료 3만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자차로 배우게 되면 차량 적응 과정이 필요 없는 게 장점이고, 메이커 연수차 대여는 사고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접수하고 선생님과 연수받을 장소와 시간 등을 협의하여 날짜별로 수업을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준비는 끝!!자차로 배우게 되면 차량 적응 과정이 필요 없는 게 장점이고, 메이커 연수차 대여는 사고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접수하고 선생님과 연수받을 장소와 시간 등을 협의하여 날짜별로 수업을 어떻게 진행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듣고 준비는 끝!!첫날(1일차) 강사님께서 약속지점에 와주셨습니다. 인사 후 차에 올라 본격적인 이론 교육이 시작됐습니다.올바른 앉는 법에 맞춰 시트를 바르게 조절하는 법을 배웠고, 사이드미러 조절, 핸들과 몸과의 거리 등을 배웠습니다. 후방 시야가 잘 보이도록 사이드 미러를 올바르게 조정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다 까먹고 아무것도 몰라도 괜찮았어요. 걱정없이 들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주행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익히면 본격적으로 도로에 나가 봅시다. 첫날 도로에 나가니까 긴장도 되고 떨렸던 기억이 납니다집 근처의 익숙한 도로를 둘러보기 때문에 그래도 긴장감이 덜했어요. 액셀과 브레이크를 부드럽게 밟는 법을 배우면서 조금씩 진행할 수 있었고, 차선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중간을 유지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방법을 알고 보니 짧은 시간에 감각을 잡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짧은 코스를 반복하며 좌회전, 우회전, 유턴 등 기본 주행을 연습함으로써 첫날 수업을 안전하게 마쳤습니다. 1일차 총평 – 무서웠지만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도로에 첫발을 내디딘 날!집 근처의 익숙한 도로를 둘러보기 때문에 그래도 긴장감이 덜했어요. 액셀과 브레이크를 부드럽게 밟는 법을 배우면서 조금씩 진행할 수 있었고, 차선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중간을 유지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방법을 알고 보니 짧은 시간에 감각을 잡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짧은 코스를 반복하며 좌회전, 우회전, 유턴 등 기본 주행을 연습함으로써 첫날 수업을 안전하게 마쳤습니다. 1일차 총평 – 무서웠지만 운전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도로에 첫발을 내디딘 날!수업 둘째 날에는 상담할 때 말씀드렸던 코스를 도는 날이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코스를 직접 말씀드리고 그 코스대로 주행하면서 차선 변경이나 고속 주행, 전방 시야 훈련 등을 중심으로 연습을 했습니다!운전할 때는 앞을 잘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사이드 미러 등으로 뒤쪽의 상황을 항상 체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차선을 바꾸거나 할 때 미리 보면서 상황 정리를 해야 해요. 코스에 전용 도로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만, 버스도 있고 대형 트럭도 많아서 주의할 것이 많았습니다. 방어 운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차선 변경을 연습하는데 자신의 차선과 끼어드는 차선의 속도에 차이가 나는 것이 정말 어려운 경우였습니다. 끼어드는 차선에서 후방으로 차가 빠른 속도로 달려오고 있는 경우라면 진입할 때 속도를 내야 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진입이 매우 어렵습니다. 빠르게 핸들을 돌려서 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럴 때는 무리하게 진입을 시도하기보다 조금 기다리면 뒷차와 충분한 거리가 생기는 타이밍이 오는데 이 타이밍을 노리고 진입하면 됩니다. 스텝별로 방법을 알려주셔서 빠르게 감각을 익힐 수 있었어요! 2일차 총평 – 차선 변경하겠다고 열심히 핸들 돌려본 날!차선 변경을 연습하는데 자신의 차선과 끼어드는 차선의 속도에 차이가 나는 것이 정말 어려운 경우였습니다. 끼어드는 차선에서 후방으로 차가 빠른 속도로 달려오고 있는 경우라면 진입할 때 속도를 내야 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진입이 매우 어렵습니다. 빠르게 핸들을 돌려서 풀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럴 때는 무리하게 진입을 시도하기보다 조금 기다리면 뒷차와 충분한 거리가 생기는 타이밍이 오는데 이 타이밍을 노리고 진입하면 됩니다. 스텝별로 방법을 알려주셔서 빠르게 감각을 익힐 수 있었어요! 2일차 총평 – 차선 변경하겠다고 열심히 핸들 돌려본 날!셋째 날(3일차) 수업-이날은 회사 출퇴근 코스를 강사의 설명 없이 자율적으로 주행한 날입니다. 강사님은 옆에서 체크만 해주시고 비상시나 특별히 안내가 필요할 때만 개입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나비의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듣고 혼자 주행을 시작했는데 역시 강사가 적극적으로 개입해주지 않아 부족한 점도 많고 실력이 금방 드러났습니다 ㅠㅠ 그래도 혼자 운전하면서 어려웠던 부분을 피드백 받으면서 3일차를 꽉 채워서 힘들었지만 후반부에는 운전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나비의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듣고 혼자 주행을 시작했는데 역시 강사가 적극적으로 개입해주지 않아 부족한 점도 많고 실력이 금방 드러났습니다 ㅠㅠ 그래도 혼자 운전하면서 어려웠던 부분을 피드백 받으면서 3일차를 꽉 채워서 힘들었지만 후반부에는 운전 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4일차(4일차) 수업-마지막 연수날에는 주차 위주로 연습을 했습니다. 초보자들이 가장 못하는 것 중 하나로 주차장이 제각각이어서 타입별로 연습을 많이 해야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수업은 전진, 후진, 평행이라는 세 가지 방법의 순서로 진행되며, 이 세 가지 방법의 공식을 우선적으로 배우고 그것을 따라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보통 후진 주차를 많이 하니까 강사님께 후진을 좀 더 길게 봐달라고 부탁했어요. 방법이나 공식은 배웠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만, 생각보다 연습에 시간이 걸리거든요. 2시간으로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조금 받았어요. 하지만 선생님이 어차피 주차는 혼자서 여러 곳에서 연습을 많이 해봐야 하니까 너무 조급해 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대로 이날 배운 공식을 요즘은 어딜 가나 잘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어딘가에 갈 때면 항상 주차는 제 몫이 되었습니다. 주차는 그냥 많이 연습하는 게 빨리 배우는 길이라고 생각해요.4일!이라는 시간이 짧다면 짧은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저는 기초적인 부분부터 주행, 주차까지 정말 여러가지로 잘 배웠다고 느꼈습니다. 강사도 전문가라서 무엇이 부족한지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 알고 있었고 덕분에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4일!이라는 시간이 짧다면 짧은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저는 기초적인 부분부터 주행, 주차까지 정말 여러가지로 잘 배웠다고 느꼈습니다. 강사도 전문가라서 무엇이 부족한지 어떻게 채워야 하는지 알고 있었고 덕분에 다양한 스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요즘은 도로연수를 배우기 전에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어머니와 근교의 카페에도 갈 수 있고, 친구와 드라이브도 하고 있어요! 전문 강사님이 오셔서 기본교육부터 주차까지 모두 배울 수 있는 꽃길 드라이브 추천드립니다!하나미치 드라이브 1600-9055꽃길 드라이브 꽃길 드라이브 1600-9055ㅣ(서울·경기 운전연수 전문학원), 남녀 전문 강사진이 직접 방문하는 1:1 방문연수 전문학원 bit.ly꽃길 드라이브 꽃길 드라이브 1600-9055ㅣ(서울·경기 운전연수 전문학원), 남녀 전문 강사진이 직접 방문하는 1:1 방문연수 전문학원 bit.ly꽃길 드라이브 꽃길 드라이브 1600-9055ㅣ(서울·경기 운전연수 전문학원), 남녀 전문 강사진이 직접 방문하는 1:1 방문연수 전문학원 bit.ly#자동차연수가격 #자동차연수 #도로연수

error: Content is protected !!